그러나 일부 미세한 부위의 부기는 여전히 남아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서서히 개선됩니다. 이 시기에는 일반적인 활동을 할 수 있지만, 격렬한 운동은 아직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여성분이 가슴수술을 받는 이유는 나이가 많아짐에 따라 가슴 크기에 대한 불만족이나 점점 처지게 된 모양으로 인한 경우도 있지만 볼륨감이 부족한 것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는 것에서 벗어나기 위한 게 더 크다. 실제로 자신의 체형과 잘 어울리는 사이즈나 모양을 갖는 것도 중요한데 동양인 특성으로 가슴 크기가 작은 편인데다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처지는 현상이 생겨 가슴성형수술을 결정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현실적인 기대를 가진 사람: 지방흡입은 체중 감량이 아닌 체형 개선을 목표로 하므로 시술 전 결과에 대한 현실적인 기대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영자가 이런 케이스다. 만약 다리를 수술받은 케이스의 경우 안 그래도 아픈 그 다리로 뛰어야 하는데 그 고통은 이루 말할 수 없다.
자가지방이식 가슴성형은 환자 자신의 지방을 이용하여 가슴 볼륨을 늘리는 방법으로, 보형물 없이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충분히 알아보시고 충분한 고민을 한 뒤 결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목욕이 금지되니 가벼운 샤워 정도로 당분간 몸 씻는 걸 참아야 하는데 이 때는 흡입 부위에 방수밴드를 써서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철저하게 막아야 하며 샤워 후 일반 밴드로 바꾸고 자연방치 기간이 오면 꼭 밴드를 제거해서 바람을 잘 맞혀야 한다. 지방흡입을 여름에 하지 말라고 하는 가장 큰 이유가 이것이다.
절개한 부분부터 멍이 생기기 시작하고 가슴은 붓기 때문에 호흡하는 것도 힘들게 느껴졌던 시기였다. 그래서 가슴에 느낌이 나긴 했지만 아직은 어색하게 느껴지는 시기라서 냉찜질을 꾸준히 하면서 붓기를 빼기 위해 노력이 줄기세포 지방이식 필요했다. 그리고 냉찜질을 하면 통증도 약간씩 줄어드는 효과가 있었다. 냉찜질이 귀찮다고 안하면 회복기간이 늘어날 수 있어서 이런 부분은 기억하는 게 좋을 것 같다.
지방 흡입을 받은 부위는 지방을 저장하기 위한 조직(지방세포 및 혈관 등)도 같이 지방흡입 제거되기 때문에 예전처럼 살이 잘 안 붙는다. 실제로 어느 경험자에 의하면 원하는 특정 자가지방이식 부위에 지방 흡입을 받으면 그 부위는 살이 안 찐다고 한다.
가슴성형 수술은 유방의 크기와 모양을 개선하는 성형 수술로, 선천적으로 작은 가슴을 줄기세포 지방이식 키우거나, 출산 및 수유 후 변화된 가슴을 복원하거나, 좌우 비대칭을 교정하는 등 다양한 목적으로 시행됩니다.
가슴성형 수술 후 회복 기간은 수술 방법과 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레이저 지방흡입: 레이저를 사용하여 지방을 액화시킨 후 흡입하는 방법입니다. 비교적 적은 출혈과 통증으로 회복이 빠릅니다.
# 마카의 효능에 대한 논란은 해당 지방이식 문서 참고. 이 역시 성 호르몬의 균형을 맞춰준다고 한다.
자신감 회복: 체형이 개선되면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향상되어, 생활의 질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